[Tech n Fun]아이의 무한한 가능성

eye1

아이의 Eye 는 아닙니다.

하지만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. 영화에서 나오던 동공을 스캔하는 기술은 실제 존재하는 기술인것은 다 알고 있는데요. 이를 활용하는 사용자의 거부감등 때문에 많이 상용화가 안되었었는데 최근? (2014년 CES에 소개되었었는데 좀 늦었습니다) 구매할수 있는 제품이 있어서 말씀드립니다.

http://www.eyelock.com/

이 회사에서 출시한 제품은 이미 구매가 가능한 제품으로$279.99로 모시고 있다고 합니다.

누가 사주면 제가 눈알을 이리굴리고 저리굴리고 파악해서 알려드릴께요….

myris_front-420x420

 

이 제품은 PC와 USB로 연결하여 사용을 하구요.

제품 데모영상을 보니 그냥 들고 스캔하네요.

홍채 정보는 저장하지 않고 고유의 값으로 인식하여 사용자를 확인한다고 합니다.

이건 뭐 이미 들어보셨을텐데 눈을 스캔하는 방식은 정확도나 오류가 적어 강력한 보안솔루션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. (영화에 처럼요)

좀더 자세한 홍채인식 기술 및 적용방식은 구글이나 예전에 제가 자료조사겸 찾아봤던 국내 사이트인데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.

http://irisid.co.kr/irisaccessinaction

Advertisements

Leave a Reply

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:

WordPress.com Log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.com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Twitter picture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Facebook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Google+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+ account. Log Out / Change )

Connecting to %s